기사입력시간 : 2007-06-12

오천 성바오로유치원생 효도재롱잔치 열어

 오천읍(읍장 방진모)에 소재한 오천 성바오로유치원(원장 배주희 율리아수녀)생이 6월 9일 지역 저소득 어르신 100여명을 초청해 “제4회 효도재롱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성바오로 유치원생 50여명이 줄넘기, 훌라후프, 요요등 재롱잔치와 탑밸리댄스팀 어린이공연단의 밸리댄스 등 다양한 볼거리가 공연되었으며 오천공공도서관 풍물팀의 흥겨운 풍물놀이도 함께 곁들여 평소 소외된 저소득 노인들이 정겨운 시간을 함께했다.




  지난 5월26일 성바오로유치원 자모회에서 아나바다, 식품판매등 바자회를 개최하여 얻은 수익금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마음에서 마련된 자리에 손주손녀들의 재롱을 곁들여 노인들에게 가족을 생각하는 의미있는 자리였으며 또한 성바오로유치원 자모회에서는 올해도 정성껏 어르신들의 입맛에 맞는 맛깔스런 음식을 장만하여 어르신들의 칭찬이 자자하였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방진모 오천읍장은 매년 바자회를 통한 수익금으로 효도잔치를 마련하여 외롭고 소외된 지역 저소득 어르신의 따스한 힘이 되어주는 오천 성바로유치원에 감사함을 전하고 관내 저소득 주민들과 어르신들에게 보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울일 것을 약속했다. 


  기사입력시간 : 2007-06-12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