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17-12-26

포항 종합운동장에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 개장

포항시가 23일 종합운동장 내 시민볼링장 뒤편 주차장부지에서 겨울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 개장식 행사를 가졌다.




  겨울스포츠 불모지인 우리지역에서도 도심 속 겨울낭만을 즐길 수 있는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은 내년 2월 5일까지 45일간 운영된다.


  이날 개장식은 이강덕 포항시장을 비롯한 문명호 포항시의장, 시설관리공단, 체육회 관계자, 시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과 보고에 이어 기념사, 테이프커팅과 스케이트 시연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돼 지역에서의 첫 야외스케이트장 개장을 다함께 축하했다.


  야외스케이트장 및 썰매장은 3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1,500㎡ 규모로 휴게소와 매점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2천원(입장료 1천원, 스케이트 및 썰매대여료 1천원)으로 초보자를 위한 강습 및 다양한 체험행사도 마련될 예정으로 가족과 연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시민들의 이용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운영하고, 이용객 모두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새로운 겨울 명소로 자리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시간 : 2017-12-26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