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16-04-04

구룡포수협 ‘제 54회 수협창립 기념행사' 개최

지난1일 구룡포수협(수협장 김재환)에서는 ‘제 54회 수협창립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허윤수 구룡포읍장, 편도창 호미곶면장,유승한 장기면면장, 서재원, 정석준시의원, 김성호 한수연 경북도 연합회 회장을 비롯해 구룡포 기관 단체장, 수협임원 대의원,수협 임직원등 많은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서재원포항시의원, 연규식 전 수협장의 축사와 함께 축하의 박수로 이어졌다.





 


김재환 구룡포 수협장의 기념사에서“우리수협의 54년 유구한 역사를 지켜주신 선배 조합원님과 일선 어촌계의 지도자님들께 먼저 깊은 인사를 드린다”며 “한 때 어려웠던 시기도 있었어나 위기 속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 협동정신을 토대로 성장을 거듭했지만 국가 간 체결한 자유무역 협정으로 인해 시장개방 압박으로 이어지고 어자원 고갈과 자연환경변화 등, 또 한 번의 위기 속에서, 우리수협은 오뚜기처럼 새로운 돌파구 속에서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면서“이러한 과정에서 지난 3월경기도 광명지점에서 ‘수산물 판매점을 1호점과 2호점을 개설하여 좋은 호응을 얻어, 조만간 3호점도 계설할 계획이며, 복지어촌건설을 앞당기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 하겠다”며 기념사를 대신했다.





 


이날 해난사고 유공자 포상으로 송인학 경위(울산해양경비안전서 소속)이상택(제22우진호 선원),수협20년 장기근속 표창,송욱철,최정원,김서룡,이진욱,하현영,최병처 김남규, 결산유공 표창에는 김영옥, 권세광,이정민,조합원 다수의 표상도 이어졌다.

  기사입력시간 : 2016-04-04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