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13-02-11

청소년수련관, 청소년 동아리 활동지원팀 공개모집

포항시 시설관리공단은 청소년들의 창의성 발달과 인성함양을 위해 12일부터 28일까지 각 학교 및 청소년관련기관에서 활동 중인 동아리들을 지원․육성하기 위해 청소년 동아리를 공개모집한다.


 


지원 분야는 국악, 체험부스, 보컬, 댄스, 과학, 미술, 마술 등으로 모집 대상은 관내 초․중․고등학생으로 구성된 동아리라면 모두 응모 능하다.



선정된 동아리는 청소년 문화존 행사에 3회 이상 참가해야 하고, 경상북도청소년페스티벌 등 기량을 한층 뽐낼 수 있는 각종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단, 타 기관 또는 교육지원청 등에서 지원금을 받고 있는 동아리는 응모 및 지원에서 제외된다.


 


김완용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이번 청소년 동아리활동지원팀 공모가 우리지역 청소년들의 교류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이라며 “부족한 청소년공간과 프로그램 마련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한편 청소년동아리 활동지원팀 공모는 여성가족부와 포항시의 지원으로 포항시 시설관리공단이 2011년부터 매년 12팀 내외로 엄정한 심사를 통해 모집․운영중이다.



이번 모집의 제출서류는 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youth.ipohang.org)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마감일 도착분)으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기사입력시간 : 2013-02-11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