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11-09-15

포항사랑 어린이 골든벨에 도전하세요~!

포항시 초등학생 1천여명이 포항사랑 어린이 골든벨 최후의 1인 자리를 놓고 한판 대결을 펼친다.


 



포항시와 포항청년회의소는 초등학생의 애향심과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제1회 포항사랑 어린이 골든벨’을 24일 포스코교육재단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4~6학년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포항시의 체험·견학시설과 포항시 전반에 대한 문제가 OX퀴즈, 주관식 등으로 출제되며, 교육관련업체의 홍보와 교육정보 교류를 위한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포항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첨부해 오는 19일까지 팩스(283-1888)또는 메일(pohangjc@hanmail.net)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골든벨을 울린 어린이에게는 30만원의 부상과 포항시장상이 수여되며, 2등에게는 20만원과 포항시의장상이, 3등에게는 10만원과 포항문화원장상이 수여된다.


 



최다참여학교의 담당교사에게도 30만원과 포항교육지원청장상이 수여되며 이밖에도 스틸러스 시즌권 200매와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마련돼 있다.


 



최만달 여성가족과장은 “이번 행사가 포항에서 꿈을 키워가는 청소년들에게 포항을 바로 알게 하고, 더 큰 세상을 볼 수 있는 능력을 심어주는 계기가 마련되길 바란다”며 많은 학생들이 포항사랑 어린이 골든벨에 참여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입력시간 : 2011-09-15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