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10-07-13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임원후보자 재 공모

포항시가 9일 포항시 시설관리공단 임원후보자를 전국에 재 공모한다.


 



이번 재 공모는 기업경영에 학식과 경험이 풍부한 최고 경영자의 능력을 갖춘 인력을 임원으로 선임하기 위해 실시하기로 했다.


 



공모내용은 임원의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의 투자기관, 출연기관의 상임임원으로 3년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자, 종업원 100명 이상의 기업체의 상임임원으로 3년 이상 근무한 경력이 있는 전문 경영인, 5급 이상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으로 재직 중이거나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로서 조직의 변화와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한 자 등이며, 지방공기업법 제60조의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아야 한다.


 



접수 기간은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이며, 제출서류는 임원후보지원서, 직무수행계획서, 자기소개서, 이력서, 최종학력증명서 등이며 접수 마감일인 23일 오후6시까지 방문 접수해야 한다.


 



임원후보자 추천위원회는 응시자가 제출한 서류를 기준으로 서류심사와 전문가적 능력, 비전제시, 전략적 리더쉽, 문제해결능력, 조직관리능력 등의 심사를 거쳐 최종 후보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항시보, 포항시홈페이지 및 행정안전부의 나라일터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더 궁금한 내용은 포항시 시설관리공단설립준비팀(T.270-2391)에 문의하면 된다.

  기사입력시간 : 2010-07-13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