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09-12-10

포항 slr 클럽 제1회 창립전 개최

포항을 사랑하는 포항 slr 클럽 (회장 이원희)는 제1회 사진 창립전시회를 포항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10일부터 3일간 개최한다.


 



 



이번 창립 전시회는 10일 오후 7시에 지역 문화예술단체를 비롯한 포항지역 동아리 회원, 경주지역 사진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포항 SLR 클럽은 지난 2004년도에 사진은 좋아하는 몇몇 회원들이 모여 시작한 순순한 아마추어 사진 클럽이 현재는 회원 400여명이 활동하는 명실상부한 포항의 대표적인 디지탈 사진 동호회로 발전하고 있으며 또한 포항지역 사진 애호가의 저변확대 및 사진 발전에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전시회는 한 해 동안 먼 길 마다하지 않고 밤낮없이 전국을 누비며 촬영한 사계절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담은 사진 작품을 10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포항 예술회관 2층 전시실에서 사진 40여점이 전시된다.


 



이원희 회장은 전문가의 기량에 비교할 수 없겠지만 순수 아마추어 사진가로서 전국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으려고 노력해 주어서 고맙고 이번 전시회 참여 회원과 부득이하게 참여하지 못한 회원들에게 한 해 동안 수고 많이 했다며 감사 인사도 있지 않았다.

  기사입력시간 : 2009-12-10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