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09-09-03

시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야외음악회-SKview 아파트 야외무대

포항시립교향악단은 4일 오후 8시에 효곡동 SKview 아파트 야외무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찾아가는 야외음악회’를 연다.


 



이번 공연은 공동주택단지 등 지역주민들의 일상적 삶의 현장으로 직접 찾아가 음악을 들려주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7월 상대동 공원음악회와 지난주 금요일 환호공원 팝스콘서트에 이어 열리는 야외음악회이다.


 



이날 프로그램은 영화음악을 비롯해 시민들에게 친숙함을 안겨줄 수 있는 팝스 위주 곡으로 구성됐으며, 32명으로 편성된 시립교향악단은 모차르트의 디베르띠멘토(Divertimento) 1번 1악장 알레그로를 첫곡으로 연주하고,


 



이어 영화 시네마 천국 중 ‘사랑의 주제곡(Love Theme)', 영화 여인의 향기 중 탱고곡 ’뽀르 우나 까베짜‘, 영화 쉰들러 리스트 주제곡 ’쉰들러 리스트‘를 연주한다.


 



또 시립합창단원인 테너 솔로 김용은의 목소리로 박판길 곡 ’산노을‘과 이수인 곡 ’내 맘의 강물‘, 영화 오즈의 마법사 중 ’오버 더 레인보우(Over the Rainbow)‘, 영화 티파니의 아침 중 ‘문 리버(Moon River)', TV드라마 주제곡 ’하얀거탑‘ 등을 들려준다.


 



한편 문화예술회관은 ‘09년 대중 속으로 파고드는 프로그램 개발‘ 운영 방침에 따라 공동주택단지 등 밀집주거지역을 중심으로 올해 4차례의 순회공연을 할 계획이며, 내달 10월 9일 용흥동 운흥사 잔디밭 야회음악회를 준비중이다.

  기사입력시간 : 2009-09-03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