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시간 : 2008-10-06

‘소통 활성화를 위한 공무원 워크숍’ 개최

“젊음 패기 열정으로 포항의 미래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


 



 



포항시는 2일 흥해읍 칠포화인비치에서 8·9급 직원을 대상으로 ‘소통 활성화를 위한 공무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은 ‘선진도시 포항건설’을 위해 무엇보다 직원들 간의 소통의 중요하다는 인식에서 마련됐다.


 



김병철 KBC인재경영연구소 소장을 초청해 사람을 얻은 커뮤니세이션’이라는 주제의 강의에 이어 소통을 위한 산악협동 교육이 실시됐다.


 



이번 산악협동 교육은 조별로 산행을 하며 주어진 과제를 푸는 협동 교육으로 실시됐으며, 이날 8·9급 직원들은 톡톡 튀는 사고로 주어진 미션를 신속하게 수행하고 한번의 낙오자도 없이 단결된 조직력으로 산악협동 교육 임무를 완수했다.


 



저녁 만찬에 참석한 박승호 포항시장은 “여러분은 포항의 미래입니다. 미래 리더 공무원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열정적인 도전정신이야 말로 포항건설의 가장 큰 힘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에 건설과 여현동씨(공업9급)가 참가한 직원을 대표해 “젊음과 패기 그리고 포항을 사랑하는 열정으로 포항의 미래를 저희가 책임지겠습니다”고 화답했다.


 



박승호 포항시장은 직원간 화합의 시간에도 참여해 직원들과 ‘영일만 친구’를 함께 부르고, 워크숍에 참석한 직원들의 손을 일일이 잡아주었고 마지막까지 함께 했다.


 


이우식기자

  기사입력시간 : 2008-10-06

이 뉴스클리핑은 http://pohang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